August 2, 2019 Comments(0) Uncategorized

    python socketserver 예제

    따라서 파이썬 소켓 서버가 포트 5000에서 실행중이며 클라이언트 요청을 기다립니다. 클라이언트 연결이 닫혀 있을 때 서버가 종료되지 않도록 하려면 if 조건 및 break 문을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Python while 루프는 서버 프로그램을 무기한 실행하고 클라이언트 요청을 기다리는 데 사용됩니다. 서버가 수신 대기 중인 주소입니다. 주소 형식은 프로토콜 패밀리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켓 모듈에 대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인터넷 프로토콜의 경우 주소와 정수 포트 번호를 포함하는 튜플입니다(`127.0.0.1`, 80). 참고: 이 섹션의 코드 예제 중 일부는 서버의 기본 스크립트 및 Message 클래스에서 수행되지만 이 섹션과 설명은 클라이언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차이점이 있을 때 클라이언트의 버전을 보여주고 설명하겠습니다. 예제 출력에서 Recv-Q 및 Send-Q 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열에는 전송 또는 수신을 위해 큐에 대기중인 네트워크 버퍼에 보관된 바이트 수가 표시되지만, 어떤 이유로 원격 또는 로컬 응용 프로그램에서 읽거나 작성하지 않은 경우가 표시됩니다. 다른 연결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오류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클라이언트와 서버를 원합니다.

    물론, 예외가 잡히지 않으면 클라이언트 나 서버가 분노의 공에 충돌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논의하지 않은 무언가이다. 예제에서 간결성과 명확성을 위해 의도적으로 오류 처리를 배제했습니다. 하지만 낙담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을 위해이 튜토리얼을 작성했습니다. 파이썬과 마찬가지로 한 번에 조금씩 배울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북마크 기능을 사용하고 다음 섹션을 준비하면 다시 돌아옵니다. _write()에도 하나가 있습니다.

    이러한 줄은 일시적인 오류를 catch하고 pass를 사용하여 건너뛰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일시적인 오류는 소켓이 네트워크 또는 연결의 다른 쪽 끝(피어)에서 대기중일 때와 같은 차단을 하는 경우입니다. 첫째, 파이썬에서 명령줄에 액세스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오래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os.call, Popen) 하지만 이들은 하위 프로세스 모듈에 찬성 하 여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pipe_command()는 하위 프로세스를 래핑하고 표준 I/O를 관리합니다. 첫 번째 줄은 입력 파이프를 연결하기 전에 입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