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Comments(0) Uncategorized

    펄 해시 예제

    각 함수는 해시의 모든 키와 값을 한 번에 하나씩 반환합니다: 해시의 키 값 쌍으로 작업할 때 몇 가지 추가 팁: 지방 쉼표(`=>`) 연산자와 달리 C와 달리 Perl은 마지막 요소에 추적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컴파일 오류를 생성하지 않고 나중에 요소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키 또는 값에 스칼라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해시의 요소 수와 같은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먼저 키 또는 값 중 하나의 배열을 얻을 필요가 있고 다음과 같이 배열의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말하기 – 해시에서 키와 값의 순서가 효과적으로 임의로, 평평한 해시의 키 / 값 쌍의 순서는 효과적으로 무작위입니다. 스칼라 또는 배열 변수와 마찬가지로 해시 변수에는 자체 접두사가 있습니다. 해시 변수는 %기호(%)로 시작해야 합니다. 접두사 %는 키 / 값 쌍처럼 보이므로 해시 변수의 이름을 지정하려면이 트릭을 기억하십시오. 해시에서 값에 액세스하려면 키를 알아야 합니다. 해시의 키가 미리 정의된 값이 아닌 경우 키 함수를 사용하여 키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키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해시는 키 값 쌍의 정렬되지 않은 컬렉션입니다. 해시 내에서 키는 특정 값을 참조하는 고유한 문자열입니다.

    해시는 초기화되면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해시는 정렬되지 않으므로 내용이 특정 순서로 필요한 경우 출력에서 정렬해야 합니다. 펄은 해시에 대한 변수 sigil로 `%` 기호를 사용합니다. 이 명령은 빈 해시를 선언합니다: 키() 함수는 해시 키 목록을 반환합니다. for 루프는 각 키를 방문하여 특수 변수 $_에 할당합니다. 루프 내에서는 $langs{$_}라는 키를 통해 해시 요소의 값에 액세스합니다. 정의된 해시 요소에 undef 이외의 값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해시 요소에 false로 평가하는 undef, 0 및 “”(빈 문자열)이 아닌 값이 있는 경우 true가 반환됩니다. 다시 한 번 해시에 정렬 함수가 전달되지 않았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상자에 다른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두 개의 새 키/값 쌍이 추가되어 해시가 3개에서 5개로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해시의 요소 가져오기 및 해시의 인티셜화: 해시 변수는 선언 시간 동안 키/값 쌍으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해시 변수를 초기화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방 화살표 또는 지방 쉼표라고 =>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키/값 쌍을 쉼표(,)로 구분하여 큰따옴표(“)로 구분하는 것입니다. 지방 쉼표를 사용하면 키 주위에 큰 따옴표를 남길 수 있으므로 대안을 제공합니다. 해시에서 개별 요소에 액세스하려면 달러 기호($)를 사용하고 그 다음에 해시 변수다음에 곱슬 받침대 아래의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