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1, 2019 Comments(0) Uncategorized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anvas 예제

    drawSomething() 클릭 처리기는 공간이 부족할 때까지 점점 더 작은 사각형을 그려 사용자 탭에 응답합니다. 그런 다음 캔버스에 그리기의 기본을 보여주기 위해 “Done!”이라는 텍스트가 있는 원을 그립니다. 이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예는 3D 프린터입니다. 출력 자체를 이동하는 대신 그 아래에 베이스를 이동합니다. 사용자가 앱을 클릭하면 사각형이 나타납니다. 사용자가 계속 클릭하면 앱이 캔버스에 점점 더 작은 사각형을 그립니다. 그래프에 막대를 그리고 차트가 완성됩니다. 반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onDraw()는 Android가 렌더링해야하는 모든 단일 프레임이라고 불리며, 단일 프레임을 계산하는 데 걸리는 16 밀리 초 내에 할 수 있도록 충분히 빨리 onDraw()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작업을 선행하고 싶습니다. onSizeChanged()는 뷰가 처음 크기를 할당할 때 호출되며, 어떤 이유로든 뷰 크기가 변경되는 경우 다시 호출됩니다.

    그릴 때마다 다시 계산하는 대신 onSizeChanged()에서 뷰 크기와 관련된 위치, 치수 및 기타 값을 계산합니다. 원형 차트 예제에서 onSizeChanged()는 원형 차트뷰에서 원형 차트의 경계 사각형과 텍스트 레이블 및 기타 시각적 요소의 상대 위치를 계산하는 위치입니다. SimpleCanvas 앱을 빌드할 때 캔버스를 만들고 비트맵과 연결하고 비트맵을 표시할 ImageView와 연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복잡한 데이터를 표시하는 새 뷰를 만들 때 사용 하 여 제어 할 수 있는 뷰 개체의 수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정교한 모양, 셰이더, 색상 및 특정 장소와 방향의 텍스트 사이에 Android 보기및 레이아웃만 사용하면 뷰를 조밀하고 복잡한 혼란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모든 사용자 지정을 추가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빈 캔버스입니다! (문자 그대로, android.graphics.Canvas). 이 세션에서는 Android 캔버스를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자 지정 방식으로 표시하는 세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앱이 정기적으로 다시 그려야 할 때 캔버스에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게임과 같은 앱은 캔버스에 직접 그려야 합니다. 이 실용적인 캔버스를 만들고 비트맵과 연결하고 비트맵을 표시할 ImageView와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가 비트맵에 원하는 대로 그리기 위해 제공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Android에서 그림을 그리려면 페인트 개체가 그리는 방법을 저장하는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색상, 스타일, 선 두께 또는 텍스트 크기입니다. 페인트는 다양한 색상, 그리기 및 스타일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